본문 바로가기

덕질/도서

근황(이라고 쓰고 광란의 나날들이라 읽는다)

은영전 리메이크가 되어서 트위터에 혼자 놀다가 공개 계정을 파고 요즘 광란의 짹짹이 생활이다.

난 풍문을 듣기만 했지 정말 은영전을 학문적 단계로 고찰하는 걸 직접 보게 될 줄 몰랐지...근데 그 분들의 결말이 후죠시 문학로 귀결되는 부분에 두 번 놀라고 세 번 놀라...

너무나 배우신 썰들이 주옥 같아서 도끼자루 썩는 줄 모르고 2차 덕질에 수면부족이 왠말이던가 ㅋㅋㅋㅋㅋㅋㅋ

이미 내안에서는 오피셜 커플링이 판을 치고 율리안은 복흑 끝판왕이닷!!!

지금 이거 보실 T님을 정말 이 은영전의 축제현장을 보시라고 하고 싶다. 언니, 보고 계신가요? 온갖 광란의 스토리가 언니를 기다리고 있단 말입니다!!!

블로그 보시면 저에게 카톡 좀...(이라고 존잘님 중  한분이 권하라 하셨습니다...)

+) 노이에 1쿨 완결. 2쿨은 내년이라니...장난하나!!  13화 막판에 어텐보로 그렇게 예고처럼 잡으면 내가 빡이 쳐요 안 쳐요? 정말 성우만 아니었음 내가!!! ㅜㅜㅜㅜ

'덕질 > 도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헐~이건 또 뭐라니  (6) 2014.11.11